캠페인
가드닝3
[해피빈]아이들에게 녹색미래를 선물할 수 있도록 꽃을 심어주세요.

화단에게 주인을

길을 지나갈 때 주인없이 비어 있는 화단을 한번쯤은 보신 적이 있으시죠?
아름답게 꽃이 피어있어야 할 자리에 누군가 버리고 간 쓰레기만 남아 있는 화단
그 화단에 제 주인을 함께 찾아주세요.
쓰레기가 있는 화단은 보기에도 좋지 않고, 심한 냄새도 날 뿐더러 작은 생명들이 살 곳을 없애버리기도 한답니다.

아이들에게 녹색 세상을

실제로 꽃이 있는 환경에서 공부를 한 아이들이 더 학습효과가 뛰어나다는 결과가 있습니다.
꽃을 심어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줄 수 있습니다.
뿐만아니라
꽃과 나무를 심으면서 아이들에게 할 수 있다는 힘을 주고 생태 수업을 통해
같이 더불어 사는 삶에 대해 알려주고, 녹색 미래에 대한 희망을 주고자 합니다.
우리가 아이들에게 전해준 녹색 화단은 또다시 누군가에게 녹색 미래로 전달이 될 것입니다.
여러분들의 도움으로 함께 녹색의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.

모두에게 녹색 미래를

10명의 아이들 주변에 꽃을 심어주는 일이지만 그 꽃의 힘이 아이들에게만 발휘될까요?
아닙니다!
꽃과 나무를 심는데 힘써준 자원봉사자, 수업을 해주신 선생님, 지나가는 시민들, 꽃을 심게 힘을 보태준 여러분에게까지 꽃 향기가 퍼질 것이라고 믿습니다.
아이들과 우리 모두를 위한 가드닝에 같이 참여해주세요.

함께 하기

Like this Article? Share it!

About The Author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

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: 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trike> <strong>